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해외 여행] 태국 방콕에서 유명한 마사지샵 브랜드 5개 소개

by 토니50480 2023. 11. 10.

방콕은 화려한 사원, 메가 쇼핑몰, 그리고 활기 넘치는 거리로 유명하지만, 이곳에 방문하는 또 다른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마사지'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 마사지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방콕에는 탁월한 서비스와 특징을 자랑하는 마사지샵 브랜드가 즐비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방콕을 방문할 때 반드시 경험해보아야 할 마사지샵 브랜드 5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태국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즐거움, 타이 마사지

 

 

1. 왓 포 트래디셔널 마사지 스쿨 (Wat Pho Traditional Massage School)

'왓 포'는 태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마사지 학교입니다. 바로 이곳이 태국 전통 마사지의 발원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방콕의 유명한 왓 포 사원 안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은 치료사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이곳의 마사지는 단순한 근육의 이완을 넘어서 치유의 목적도 포함하고 있는데요, 마치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처럼 마사지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곳에서는 마사지 교육도 받을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66 86 563 6255

▶ 주소 : 2 Sanam Chai Rd, Phra Borom Maha Ratchawang, Phra Nakhon, Bangkok 10200

 


2. 헬스 랜드 (Health Land)

 

'헬스 랜드'는 방콕에서 가장 잘 알려진 스파 체인 중 하나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 일명 가성비로 유명한 마사지 브랜드인데요, 여러 지점이 방콕 시내 곳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그중에는 전통 태국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풋 마사지, 그리고 스파 패키지 등이 있습니다.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곳 대형 체인 마사지샵에서는 방콕에서의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66 2 261 1110 (헬스랜드 아속)

▶ 주소 : 55 5 100 Pi Sayam Samakhom Alley,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3. 렛츠 릴렉스 (Let's Relax)

 

'렛츠 릴렉스'는 태국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사지 브랜드인데요,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사지 체인입니다. 태국의 전통 마사지 기술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제공하는 이곳은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관광객들이 이곳에서 가장 많이 찾는 마사지 패키지는 바로 발 마사지와 어깨와 등 부위를 마사지해주는 '드림 패키지' 서비스와 태국식 건식 마사지일텐데요, 발 마사지는 제가 경험해 본 바로는 동남아시아 지역 국가의 어느 마사지샵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더불어 거의 대부분 마사지샵이 방콕 시내의 주요 쇼핑몰 내(아속역 터미널 21에도 입점해 있음) 에 위치해 있어 쇼핑 후 피로를 풀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참고로 통러 지역에 위치한 레츠 릴렉스에서는 뜨거운 온천탕에 들어갈 수 있는 온센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Let's relax Thonglor @ Let's relax website

 

▶ 연락처 : +66 2042 8045 (렛츠 릴랙스 통러)

▶ 주소 : Grande Centre Point Hotel Sukhumvit 55 ,300 Sukhumvit Soi 55 (Thonglor) Sukhumvit Road, Kwang Klongtonnua, Khet Wattana , Bangkok. 10110

 


4. 아시아 허브 (Asia Herb Association)

 

'아시아 허브'는 태국 전통의 약초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몸에 좋은 여러 약초들을 활용해 마사지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신체의 균형을 맞추고 진정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특히, 약초 볼 마사지는 이곳의 시그니처 서비스 중 하나로, 많은 이들이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와 더불어 한방의 약초 냄새와 함께 어우러지는 동양적인 느낌의 은은한 분위기에서 받는 마사지는 이곳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 연락처 : +66-2-261-7401

▶ 주소 :  50/6 Sukhumvit Soi 24, Klongton, Klongtoey, Bangkok

 


5. 디바나 스파 (Divana Spa)

 

마지막으로 '디바나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 중 하나입니다.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태국 전통 마사지는 물론, 다양한 현대적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고급 재료와 천연 제품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휴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디바나에서는 천연의 재료를 활용하여 다양한 크림 등의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이지만, 상대적으로 붐비지 않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그만큼의 가치를 제공하는 고급 서비스와 품격 있는 경험을 원한다면 디바나 스파를 추천합니다.

 

▶ 연락처 : +66-2-712-8986 (Divana Divine Spa)

▶ 주소 : 103 Thonglor 17 Sukhumvit 55, Bangkok Thailand BTS: THONGLOR Exit 3

 

 


이상 방콕에서 유명한 5개 마사지샾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여기서 소개한 마사지샵 외에도 방콕에는 수많은 마사지샵이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피로를 풀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방콕의 마사지샵을 경험하는 것은 단순한 휴식을 넘어, 방콕에서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