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정보

[해외 여행] 태국 방콕 아바니+ 리버사이드 호텔 소개 : 차오프라야 강변에서 만끽하는 현대적인 휴식

by 토니50480 2023. 11. 8.

1. 차오프라야의 아름다움과 도시적인 호텔의 어우러짐

지난 방콕 여행에서는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한 아바니+ 리버사이트 호텔에서 숙박을 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이곳 호텔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아바니+ 리버사이트 호텔 방콕은 2016년에 개장한 호텔로 아름다운 차오프라야 강가를 즐기면서 평화롭게 휴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차오프라야 강 일대에는 조금 오래된 호텔들이 대부분인데요, 현대적인 멋스러움으로 개장한 아바니+ 리버사이트 호텔은 차오프라야 강의 정취와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들에게 꽤 괜찮은 선택일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바니+ 리버사이트 호텔 방콕의 루프트탑 바, SEEN Restaurant & Bar

 


2. 눈부신 전망과 함께하는 휴식

이 곳 호텔에서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의 전 객실에서 차오프라야 강과 방콕 시내 쪽으로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나 어두운 밤 시간에 밖으로 보이는 야경이 볼만한데요, 방콕 시내를 밝히는 다양한 조명으로 아름다움을 더 한 차오프라야 강을 바라보면서 와인을 마시거나 혹은 멍 때리는 것만으로도 소소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침구, 세련된 가구, 최신 기술의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객실에서 본 차오프라야 강쪽 전망

 

 

3. 위치 : 접근성과 편리함

호텔의 위치는 방콕의 중심부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BTS 스카이트레인의 사판탁신 역과 셔틀 보트를 이용하면 손쉽게 시내 중심이나 스쿰빗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어 위치적인 면에서도 나쁘지 않습니다. 시내 중심으로 이동하여 왓아룬 등의 관광명소나 쇼핑 지구로의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식당에서 현지 먹거리를 체험하거나 수많은 펍과 바 등을 통해 현지 문화를 충분히 느껴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수많은 식당과 관람차 등으로 유명한 아시안티크가 바로 주변에 있어 호텔 셔틀 보트로 이동가능하며, 또한 호텔 인근에 위치한 현지 식당에서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갈비국수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 참고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콕 마사지 샵 브랜드인 렛츠 릴랙스 중 하나도 호텔 주변의 터미널 21 라마 3에 입점해 있습니다. (택시로 10분 소요, 아속역 터미널 21이 아닙니다)

 

★ 갈비국수집 주소 (상호 : Charoen Nakhon Beef Noodle)

     - 275 Charoen Nakhon Rd, Khwaeng Samre, Khet Thon Buri, Krung Thep Maha Nakhon 10600 태국

 

아바니+ 리버사이트 호텔 근처 유명 맛집인 갈비국수집 @ Google 스트리트 뷰

 

4.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선택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바는 방콕 여행 중 빼 놓을 수 없는 코스인데요, 이곳 호텔에서의 음식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호텔 10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뷔페 형식의 깔끔한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최상층에 위치한 (Attitude bar & Restaurant) 바에서는 일몰과 함께 와인 혹은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한 유명 바나 레스토랑을 굳이 가지 않더라도 이곳 호텔에서 차오프라야 강변의 야경이 펼쳐지는 멋진 전망을 배경으로 각 종 국제 요리와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5. 수영장 : 하늘을 느낄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호텔 옥상의 루프트탑 바 옆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 또한 이 곳 호텔의 자랑거리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수영을 즐기며 방콕의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는 것은 마치 도시 위를 떠다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수영장 풀 안에 들어 누워 하늘을 바라보며 흐느적거리며 멍 때리는 휴식 시간을 갖아보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에서는 차오프라야 강 주변의 다른 호텔에 비해 조금 더 특별함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의 체류는 단순한 휴가를 넘어, 강변의 조용한 휴식과 방콕의 활기찬 도시 생활이 어우러진 독특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250 객실 규모의 아바니+ 리버사이트 호텔은 방콕의 유명 5성급 호텔들에 비해 다소 규모가 작은 편이지만, 가성비 면에서 매우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에서의 숙박도 꼭 검토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